본문 바로가기

뜨개뜨개/코바늘

코바늘) 첫 뜨개 가방 '탬버린백' 과정

첫 가방뜨개질! 이었던 탬버린백 만들기 과정
일단 완성샷👉👈ㅋㅋ

사용실 : 르네상스 패브릭얀 남색1개
(한주먹 정도 남음)
바늘 : 모사용 코바늘 10mm

⬇️⬇️ 5단째 열심히 뜨는중⬇️⬇️
일반 원형뜨기로 크기를 늘려주기
빼뜨기도 했네ㅜㅠ

>>틈새 후기
다시 한다면 변형짧은뜨기로 좀더 탄탄하게 만들걸 싶은 생각.
탄탄하게 각이잡히진 않아요.
물론 빼뜨기도 생략할거
⬇️⬇️한판 다뜨고 주인님께 검사 받는 중ㅋ

옆면 이랑뜨기로 각좀 살리겠다고 2단씩 떠주고
집에 널브러져있던 원단으로 안감달기 ^~^

간만에 손바느질🤚

양쪽완성샷 ..  겁나 힘드니
 점점 바늘땀이 커져갘ㅋㅋㅋ

Aㅏ.. . ..  
지퍼달고 안감을 달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이때 레알로 진지 궁서체 현타 옴⬇️

걍 달아 내껀데머^^

또 열심히 손에 구멍나도록 손바느질

캬..  모양은 둘째고ㅋㅋ
튼튼하긴 드럽게튼튼하다

지퍼달기 끝

겉에서보니 깔꼼^~^
괜찮네 뭐 ㅎㅎㅎ

지퍼 만족스러워서 계속 찍음ㅋㅋ

이제 반대쪽 마무리 하긩
이건 어느 외쿡 유튜버 언니야께서 하는거 보고 따라햇던건데 어느분인지 ....
기억이....또르르
영상찍어놓길 잘했다..토닥토닥

➡️➡️https://youtu.be/sDnWFpnv9zo
짧은뜨기 방식으로 엮은듯 햇음⬆️⬆️
전체화면 . 느리게보는거 추천
나도 느리게 해서 본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한건데
기억안나여...아..  기억력 실화?

마무린 역시 돗바느질

아 빼뜨기자국 거슬령......

100매물티슈 들어가는 정도가 나왓당.

이러고 한참 버려져있던 우리친구..탬버린짱
.
.
미안... 늦었지만 끈달아줄께...ㅋ
새우같은 새우뜨기로 끈 떠옴
양쪽 대충 눈대중으로 ^^
왓다리갓다리

완성샷👏👏👏👏👏👏👏👏
ㅋㅋㅋ 너무묵혀둬서 미안해진다.

끈 겁나튼튼햌ㄲㄱㅋㅋㅋㅋ
뭘 얼마나 넣겠다고 ㅋㅋㅋㅋ
끈 다는데만 한시간

이쁘네 짜식.

오래걸려 미안

언제한번 들어줄게

나의 첫 뜨개 가방아
.
.
탬버린백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