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펫토룸 파티션 캣타워 대박템 발견><

와디즈에서 봤던 파디션캣타워가 궁팡에 온다는 소식을 듣고 !!
이건꼭봐야해 하구
샘플 탐방하러 갔었다 .

넓은 아파트를 가려면 언제가 될지...
지금 사는집도 많이 넓어진 집이라 ^-^;

그런데!!!! 아니세상에 세뼘 반에 우리 솜이의 놀이공간시 생기다니 ㅋㅋ 혁신적ㅋㅋㅋㄱ

캣워커는 벽을 뚫는 일을 해야되고...
집은 내집이 아니고.. 항상 고민이던 일을 해결할수있을것같았다


가자마자 일단 꼼꼼히 흔들리는지 흔들어보고 ㅋㅋㅋㅋ

일단 전면컷! 생긴것도 알흠답다

두개를 붙여서 사용가능!!
설치해논부스가 흔들거리긴햇지만
(엄청 힘줘서흔들어봄)

캣타워자체는 흔들림 없이 우직하게 서계셧음

설치 면적에 따라
 두개를 놔도 하나를 놔도
이쁘고 실용적인듯

큰발판 (지지대2개 사용)
나사로 조여서 고정하고
원하는 곳에 부착 가능하다
튼튼해 보였음

작은발판

작은 발판은 지지대 1개로 고정

작은 발판 손이랑 비교샷

이동시 발판으로 쓰긴 딱좋고
눕지는못해도 앉아 있을듯

파티션 이라는 장점에 너무큰발판은
부피차지를 많이해서 오히려불편하고
불안할것도 같은데
요정도면 이동할때 밟고다니기 좋은사이즈였음


마감된 부분도 보들보들하니
 다치지 않게 꼼꼼히 마감 되어있었음

바닥부분 띄워진 것도 마음에든다
청소하기도 좋고
(화이트라 집사 취저)

카펫 마감도 잘 되어있는듯  하고
똑닥이 형식

천장 고정된 부분
흔들림 없이 잘잡아 주고 있었다
(겁나흔들어봄)

뒷면도 찍음ㅋㅋ일단 집 외관을 해치지 않고아.름.답.다 ㅋ

뒤쪽도 깔꿈ㅋㅋ



좁은집,원룸,투룸에두면 딱일것 같아
엄청 꼼꼼히 보고왔당

결과는 만족!!!!!!
튼튼하고 예쁘고 공간차지 안하는 캣타워

9월26일~10월17일 펀딩시작이니 곧 시작~!!!!!
희희 우리 주인님께 이쁜캣타워 선물해줘야지ㅋㅋ





#궁디팡팡캣페스타

#펫토룸

#파티션캣타워

#원룸캣타워

#투룸캣타워

#캣타워추천